안녕하세요 제이리움입니다.
제이리움은 아래와 같은 품질 보증 및 A/S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<품질보증>
- 제이리움에서 구매하신 모든 니트웨어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증빙자료 제출에 한하여 1년동안 제품 품질 보증관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제이리움은 정부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한 A/S 및 품질 보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<수선서비스>
- 제이리움에서 구매하신 모든 니트웨어 제품에 대한 수선 의뢰는 구매 증빙 자료 제출에 한하여 제이리움 본사에서 무료 수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이 서비스는 구매 후 '평생'동안 제공 됩니다.
- 복잡한 수선을 요청하는 경우 추가 수선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,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수선 후 상품 수령까지 대략 7일 정도가 소요 됩니다.
- 수선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님 께서는 제이리움 콜센터 (070-8729-9391) 또는 official@jrium.com 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